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견과류의 놀라운 효능을 아시나요???

하이루우~~~^^님들은 오늘 하루 잘 보내셨어요???
벌써 주말 저녁이 시작되는 불금이예요 ㅠㅠ 그렇지만 현재 시국이 시국인지라 주말 없어진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ㅋㅋ
퇴근하고 몇칠 전 사둔 견과류가 생각이 나서 먹고 있다가 갑자기 얘네들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갑자기 이 글을 쓰게 됐네요 ㅋㅋ^^

호두,아몬드, 캐슈넛, 건포도 등등 종류도 엄청 많은데 우리의 주위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재료들이예요.
일일 적당량만큼 골고루 섭취하면 건강까지 챙길수 있는 아주아주 이쁜 아이랍니다.
그리고 섬유질이 풍부하여(포만감)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먼저, 아몬드는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대표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며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아주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성장기 아이들 ,수험생들,청년,장년,중년 모두에게도 두뇌발달,집중력 향상,기억력 향상 등 아주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두번째,캐슈넛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대표적으로 섬유질이 아주 아주 풍부하여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손색이 없고, 변비예방에도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세번째,호두는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호두는 견과류 중에서 항산화 성분이 젤 많이 들어 있는 식품으로 노화방지 예방에 좋으며,특히 동멕경화예방애 아주 효과적입니다.

네번째,건포도의 효과를 알아볼까요???
건포도는 섬유질이 아주 풍부하여 변비예방, 노화방지애 좋으며,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도 엄청 좋아요. 그리고 빈혈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이 네가지의 견과류를 먹었는데 효과가 어마어마하게 좋은걸 알게되었답니다. 앞으로 꾸준히 섭취해야겠다는 다짐을 또 하게 되네요 ㅋㅋㅋ님들도 견과류 적당하게 드시면서 엄청 건강하고 예쁘게 지내시길 ~~~^^
아!참 견과류 넘 마니 드시면 복통이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절대 네버 적당하게 드셔야 해요 꼭!!!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 할께요~~~ 우리 담에또 봐용 ~~~~바이 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