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19 이겨냅시다.

똑똑~~~ 이렇게 문을 두드려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티 스토리에 가입한지 만 하루 지났어요 ㅋㅋ 아직도 실감이 안나고 두근두근하네요🤨처음을 시작할때 느끼는 설렘이라고 저는 감히 표현하고 싶네요. ㅋㅋ오늘 아침에 눈 떠서 젤 먼저 한일이 인터넷으로 밤 사이 나온 기사를 확인했어요.
요즘 신문이나 인터넷 기사 헤드라인은 코로나19에 관한 기사가 차지 하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7,134명이라고 합니다.ㅠㅠ 날이 지나갈수록 늘어나는 확진자수에 그리고 밤 사이 늘어나는 사망자 수에 모두들 가슴을 쓸어내립니다. 이렇듯 우리가 코로나19에 이길수 있는 전염병 예방법,면역력에 좋은 음식들을 알아보려고 해요~~~
먼저 전염병의 제일 기본적인 예방법 부터 알아볼까요??
첫째 , 손 자주 씻기
둘째 , 기침이 나면 소매로 가리고 기침하기
셋째 , 마스크 쓰기
넷째, 발열이나 기침, 인후통, 호흡기 증상시 관할 보건소에 즉시 연락하기
이 네가지만 잘 실천한다면 코로나19 역시 잘 이길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면역력 높여주는 음식들은 뭐가 있을까요???
우리다 흔히 먹을수 있는 토마토,키위, 고구마,마늘,양파 등등 너무나 많아요
그리고 비타민c를 많이 섭취해주시는게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건강하게 잘 먹고 코로나 19도 충분히 질 이겨낼수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모두 건강한 시간보내시고 저는 잠시
외출 좀 할께요 ㅋㅋ 마스크 필수겠죠?건강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