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딸기가 좋아,딸기가 좋아...❤️❤️❤️

안녕하세요......여러분
오늘도 어김없이 월요일이 돌아왔어요👏👏👏
날씨 하나는 끝내주게 좋으네요 ㅎㅎㅎ땡땡이 치고 싶을 만큼...제가 오늘 올릴 포스팅은 "딸기"입니다.딸기는 레몬의1.5배,사과의 10배의 비타민C가 들어있어서 면역력 향상에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이쯤에서 딸기의 좀 더 깊은 효능을 알아볼려고 해요~~~

딸기의 효능💕

1. 안토시아닌이 풍부해서 시력회복에 도움

을 줍니다.

2. 붉은색의 라이코펜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여주고,노화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3.자일리톨 성분이 들어 있어서 잇몸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4. 일라직산 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서 유방
암에 도움을 줍니다.

5. 펙틴 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서 변비에
완화에 도움을 줌으로써 다이어트에도 효

과가 있습니다.

6. 엽산이 들아 있어서 임산부와 태아에게

좋습니다.

7.칼륨이 들어있어서 혈액 속에 노폐물과 염

분을 배출하여 혈관 건강에 도움늘 주고 혈

압을 완화시키는데 도움늘 줍니다.

( 단 신장이 안 좋으신 분들은 딸기 섭취에

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피로회복,심혈관질환 예방, 빈혈, 감기, 스트레스 해서 등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구입한 딸기는 저장성이 약하므로 가능한 빨리 섭취하고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키친타월이나 종이로 덮어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이건 아침에 딸기와 우유로 만든 딸기우유입니다 ㅋㅋㅋㅋ

👏👏👏👏👏👏👏👏👏👏👏👏👏👏👏👏
여러분들도 이처럼 몸에 좋은 제철과일 딸기를 많이 섭취하셔서 체력증진에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