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늦은 일요일 오후...❣️

영화"위대한 쇼맨"과 함께

까페라떼를 한모금 하며

늦은 일요일 오후를 만끽해 본다.

베란다 너머로 보이는 집들도

사람들의 모습도

지금 이시간 만큼은

그 어느누구도

이 평화로움을 깨지 못하리라...

하늘은 더 없이 높고

꽃들은 바람따라 지체없이

자기 몸이 이끄는 대로 흔들거리고

이게 바로 봄을 맞이하는

늦은 일요일의 오후...

오늘 이렇게 몇자 적어봅니다 ㅎㅎㅎㅎ 너무 한가로운 오후랍니다....늘 이시간만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집콕하면서 이렇게 잠깐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꺼예요!!!!
참고로 까페라떼는 디카페인이랍니다 ㅎㅎㅎㅎㅎㅎ

늦은 일요일 오후를 나름의 힐링으로 보내시고 다가오는 월요일 아침을 잘 맞이하여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