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단짝 "팻 번 비바"의 효능에 대하여

안녕하세요요요~~~

모두들 점심을 맛나게 드셨어요???전 오늘 매콤달콤한 비빔국수로 야무지게 한상 먹고 점심시간을 이용해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팻 번 비바"라는 건강기능식품이예요. 저의 최애 중 하나인데 나이가 들수록 먹는 약의 가지수도 하나씩 늘어나는 것 같아서 맘 한구석은 씁쓸합니다.

그 씁쓸한 맘을 붙잡고 얼른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졌지만 사실상 영양제에 가깝다는게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할수 있어요.(아마 모둔 사람들의 영원한 숙제가 "다이어트"가 아닐까 싶어요. )

" 팻 번 비바"에는 어떤 영양과 효능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께요.

< 1.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2. 바나바잎추출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

<3. 마그네슘: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주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4. 아연: 면역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준다.

<5. 판토텐산: 단백질,탄수화물,지방 대사에 도움을 주고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5. 비타민B6,비타민B2,비타민B1: 단백질및 아미노산 이용에 도움을 주고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다.

실제로 제 주위 분들은 "팻 번 비바"를 복용하면서 운동을 병행한 결과 많은 체중 감소가 있어 꾸준히 먹고 계신 분들이 많아요.

복용법: 아침,점심,저녁 2정씩 복용 하며 비타민 B가 함유되어 있어서 수면에 예민하신 분들은 저녁을 피해서 복용하시면 됩니다.

*식전 30분 전에 복용하실 경우 채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며 식후30분에 복용하실 경우 식후 혈당이 상승하는것을 억제 시켜 줍니다.

식전,식후 차이점이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나에게 맞는 쪽을 선택하시어 복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점심시간부터 계속 쉬는 타임마다 포스팅을 하려니 시간이 엄청 걸려요 ㅠㅠ

그래도 무사히 포스팅을 끝낼수 있어서 기쁘기 그지 없어요 👏👏👏👏👏👏👏👏👏

남은 시간도 힘내시고 마무리 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