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파의 위대한 효능에 대하여...

하이 에브리원~~~여러분 ❤️
오늘도 1일 1포스팅을 실천하고자 저의 불로거를 열었어요.
점심은 맛있게 드셨어요???^^ 전 배고파서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일하다 말고 뛰쳐 나가고 싶은 욕망덩어리가 꼼지락꼼지락거리는걸 간신히 참고 있는 중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욕망덩어리를 붙잡고 오늘은 양파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려고해요~~~ㅋㅋ
양파는 정말 아무렇지 않게 쉽게 각종 국이나, 탕, 볶음, 조림 등 무궁무진하게 쓰이는 식품인데 이 양파의 어마무시한 효능을 몇 달전에 알게 되었답니다.ㅎㅎㅎ
효능을 알고나서부터는 양파에 대한 존경심도 좀 생겼어요 ㅋㅋ 그래서 그 존경심 때문에 매일 양파를 먹을수 없으니 전 즙으로 대신하고 있답니다.(하루 2포씩 신경써서 먹는 중이예요)

(달달한게 아주아주 맛나답니다.ㅋㅋㅋ)
양파는 우리가 실제 알수 없는 효능들이 무궁무진하게 많아서 까도 까도 계속 깔게 있는 식품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면서 양파의 효능을 깊이 아주 깊이 파헤쳐 보도록 할께요.

1. "퀘르세틴"이라는 성분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고혈압 예방에 효과가 있다.
2."크롬"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인슐린 작용을 촉진함으로써 혈당 조절애 도움을 준다.
3."알리신"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매운 향이 나는데 이는 신경 안정제 역활을 하여 수면시 머리 쪽에 두면 숙면에 도움을 준다.
4. "글루타싸이온"이라는 성분이 있어 술을 마시고 난 후 숙취해소에도 효과적이다.
5.체지방 분해와 내장 지방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실제로 몇달 전 방송에서 양파즙이 들어간 중성세제와 들어가 있지 않은 세제로 돼지기름이 묻은 그릇에 실험을 하였는데 지방분해 되는게 확연히 보였어요.
제 주위에서도 양파즙 하나로 체지방을 성공적으로 줄이신 어머니가 계신데 얼마나 멋지시든지 ㅋㅋㅋ 너무 부러워서 저도 내친김에 양파즙을 먹기로 하였답니다.
달달한 맛과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면서 열심히 먹어보도록 할께요 ㅋㅋㅋㅋㅋ

남은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 또 다른 주제로 찾아올께요~~~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