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쉐이킹쉐이킹쉐이킹~~~💜💜💜❣️❣️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휴무일입니다.
수요일 오후 날씨는 화창 그 자체네요 ㅋㅋ
이런날에 전 집콕을 택했답니다.ㅋㅋㅋㅋㅋ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는거예요 ㅋㅋㅋ)
그래서 집에 있기로 한 이상 간단하게 먹을 수있는
바나나쉐이크를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두가지 재료만 있다만 아주아주 맛있는 쉐이크가 된답니다.^^;;
재료; 바나나2개, 우유 100ml,각 얼음 6개
믹서기에 곱게 갈나주면 끝!!!완성!!!

아주 아주 쉽죠이잉~~~
이렇게 완성된 바나나쉐이크 ㅋㅋ향이 정말 찐해요❤️
바나나쉐이크로 기분 전환하시고 남은 오후 힘내세요

(도깨비에 삽입된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