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콜라겐을 잡아라

안녕하세요~~~
아침이 상쾌하고 평화롭네요 ㅋㅋ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콜라겐"에 대해서 해 볼까 합니다.
우리가 "콜라겐"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봤을꺼예요.
콜라겐이 우리 몸에서 어떤 역활을 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콜라겐이 무엇인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찬찬히 알아볼까욥???

렛츠 고오~~~

콜라겐은 피부,모발,관절,뼈,잇몸등을 구성하고 있기때문애 인체에 꼭 필요한 아이라 할수 있습니다.
이 콜라겐은 20대 중반부터 서서히 줄어들어 40대가 되면 20대의 절반도 안된다고 하니 얼마나 가슴 아픈 일인지ㅠㅠ
그래서인지 노화도 급격히 온다고 하네요ㅠㅠ 정말 ㅠ 나이가 든다는건 슬픈 일입니다.

콜라겐의 효능은 피부 탄력을 담당하여 주름 개선, 골다공증 예방,관절염,잇몸건강에 좋다고 해요 ㅋㅋ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우리 몸에 흡수가 많이 된다고 해요.가루,액상,알약,젤리 등 여러 형태의 콜라겐이 있는데요, 요 아이는 분말로 되어있답니다.

간편하게 물로 복용이 가능해요 ㅋㅋ

요아이는 젤리타입이예요 ㅋㅋㅋ

요 아이는 액상 타입인데 제가 먹고 있는 아이예요 ㅋㅋ 한병 마시면 하루 거르고 그 담날 마시면 되요~~효과가 완전 짱이예요 ㅋㅋ 두병째 마셨을때 무언가 붓는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근데 이게 몸 속 수분이 채워지는건가봐요 ㅋㅋ 원래 액상타입이 흡수가 빠르편이잖아요 ㅋㅋ
2주일에 6병 정도면 괜찮지 않나요???ㅋㅋㅋ어디까지나 갠 생각ㅋㅋ
저도 나이가 들어가니까 이런 식품같은게 자연스럽게 눈이 가더라구요 ㅋㅋ
여러분들도 늦었다고 생각될때가 빠른길이니까 지금 시작해보세요 ~~~
오늘은 강풍주의보가 예정이라고 하니 밖에 외출하실때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
오늘도 좋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