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나식육식당과 크라운맥주를 가다...

저녁6시 30분 같이 일하는 직원들과 맛나식육식당을 갔다.블로거에거도 유명한 완전 대박 맛집이라고 인정한 찐 사람들은 전부 아는 식당이다.
대패삼겹에 쏘주로 그 날 있었던 모든 일들을 되새김질 하면서 한쌈 싸서 고기를 씹어본다.

이렇게 깔끔하게 차려진 상에서 수주2병 ,맥주 1병 된•찌와 밥을 맛있게 먹었다는 사실ㅋㅋㅋㅋㅋㅋ

주소: 진주시 비봉로 100번지
전화: 055-745-2113

예약도 된다는 사실!!!!!(4인이상)ㅋㅋ
양질의 단백질로 배를 채운뒤 2차 장소로 고고했다.

2차 장소는 진주 계동에 있는 크라운 맥주ㅋㅋ

여기 맥주 완전 살얼음 둥둥 떠다니고 이가 시려울정도로 넘나 맛있다. 내가 최애하는 곳 ㅋㅋ

그리고 나의 최애 안주는 먹태!!!!!이다
먹태를 소스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바싹달작한지...이 안주로 맥주 2잔을 비웠다는 사실 ㅋㅋㅋㅋ
캬아~~~~~

주소: 진주시 계동 92번지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을 꼭 가보기 바란다 ㅋㅋ
맛나식육식당과 크라운 맥주 건물사진과 여러 포스팅이 부족한데 다음에 포스팅 할때는 더 나은 포스팅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하는 바이다.